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소식

학비노조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로케이션 네비게이션

주요소식

31차 정기대의원대회 개최, 24년 투쟁 힘차게 결의

  • 학비노조
  • 1222
  • 2024-02-26 13:39:13
31차 정기대의원대회 개최, 24년 투쟁 힘차게 결의
총선 승리결의대회와 7기 출범식 함께 열어

전국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학비노조)는 지난 24일 서울 에스플렉스 다목적공개홀에서 '31차 정기대의원대회'를 열고 2024년 사업계획과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하고 2024년 투쟁을 힘차게 결의하였다.


대의원대회에 앞서 '2024년 총선승리 결의대회'를 열고 진보당과 정책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조합원들의 결의발언으로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이후 열린 '7기 출범식'이 진행되었다.
청년간부와 조합원들의 신명나는 율동공연으로 시작된 출범식은 모범조직상 시상과 전임 위원장인 박미향 위원장님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모범조직상으로는 '조합원확대상'과 '투쟁조직상', '당원화대상'으로 수여되었다.

이어 진행된 대의원대회에서는  ▲2023년 사업평가와 결산, 회계감사보고서 채택 ▲7기 부위원장 선출 ▲중앙선거관리위원장 선출 ▲회계감사위원장 선출 ▲2024년 사업계획과 예산 승인 ▲대회결의문 채택 등의 안건이 심의·의결되었다. 

한편, 이 날 대회에는 민주노총 이태환 수석부위원장님과 서비스연맹 강규혁 위원장님, 윤희숙 진보당 상임대표님, 장옥기 건설노조 위원장님이 축사를 해 주었다. 서비스연맹 김광창 사무처장님, 관광레저산업노조 최대근 위원장님, 배달플랫폼노조 홍창의 위원장님, 백화점면세점판매서비스노조 김소연 위원장님이 박미향 전 위원장님의 퇴임과 7기 지도부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튼튼한 조직, 실력있는 간부, 활력있는 노조로
새 시대를 열어내자!

4월 총선 승리하고 민주노총 강화하여
윤석열정권 퇴진시키자!

임단협투쟁 승리하여 임금복무차별 끝장내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일할 권리 쟁취하자!





















 
탑버튼
학교비정규직 연대의 노래

ALL MENU

닫기
닫기